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찐담배(궐련형 전자담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7:55

    "궐련형 전자 다음 배, 예를 들어보셨나요?" 사양 흡연 문화도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지금까지는 불에 태워서 피우는 방식의 연초 시장을 장악했지만 열로 쪄서 피우는 방식이 등장하면서 시장에 새로운 흐름이 생기면서 과민해지고 있는 겁니다.열로 쪄서 피우기 전에 그 다음에 '찌고 나서 배'라고도 표현을 합니다.본체에 궐련을 꽂은 뒤 열로 증기로 발생하는 증기를 흡입하는 방식의 새로운 흡연법이다.찐 다음 배는 기존 연시와 달리 다음 배 잎이나 종이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유해성이 적고 화재 위험에도 우우어과인 안전한 흡연법으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


    우리가 'チョン네' 하면 보통 떠오르는 그 향기는 다 sound 배잎과 종이가 같이 불타면서 생겨요. 찌는 sound 배는 종이에는 열을 가하지 않고 모두 sound 배잎만 찌기 때문에 특유의 역한 핵의 매운 냄새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물론 모두 sound의 고소한 향이 약간 본인입니다만, 곡물을 볶는 듯한 향기와 어렴풋이 비슷해서 불쾌하게 느껴지지 않는 핵의 매운 냄새이므로 그다지 저항은 없습니다. 무엇보다연초에비해그향기가너무가볍고흡연을해도옷이내몸에핵의매운냄새가남지않고향기가날아나가기때문에핵의매운냄새에민감한분들도편하게사용할수있습니다.


    >


    이런 이유로 오랜 세월 연초를 피우던 흡연자 분들도 현재는 찌는 소음선으로 바꾸고 있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궐련형 전자다소음잔에 대한 수요가 끊이지 않고, 그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로 모델을 출시하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기기에 가장 가까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한편으로는(?) 고민을 더 가중시키기도 하죠.


    >


    그래서 제품을 구입할 때 괜찮은 만큼의 확고한 기준을 세워 내 안에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무방비한 유명한 것, 사람이 많이 사는 것만 좇다 보면 정작 자신이 필요한 기능은 없거나 아무 것도 없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효율적이고 비경제적인 구매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는 찐 다음 소음배를 구입할 때 구체적으로 제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리스트에 올리고 작성한 그 소음에 부합하는 모델을 찾는 과정을 거쳐 저를 선택했습니다. 조금 귀찮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확실한 것은 그만큼 만족감 높은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


    저는, 무엇보다도 "가성비"를 중점적으로 비교했습니다.제가세운기준이답은아니지만저와생각이상당히대동소이한분이라면상당히도움이되는정보이기때문에가성비가좋은제품을찾고있다면한번읽어보셔도좋겠습니다. 우선 제가 선택한 모델의 이름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제가 구입한 것은 차이코스 슬림 플러스'라는 모델입니다. 제가 이 기기를 선택할 때까지 수많은 비교를 했어요.제가 기준으로 한 리스트와 함께 슬림+가 어떻게 부합되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가격> 가장 이미지로 가성비를 따지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칭담베의 종류 중 IQOS나리와 함께 유명한 모델도 많지만 대부분의 기기 가격이 하나 0만원대 초반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전자기기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할 수 있는 금액대이긴 하지만 연초처럼 버튼스틱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저는 기기 자체에 투자하는 비용으로 8만 원대를 상한으로 정했습니다. CHIQO'S SLIM+의 경우 가격이 69,000원에, 나의 기준에도 합치하는 타사 제품과 비교해도 저렴하게 나왔다는 것 알 수 있었습니다.69,000원이면 큰 부담이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비용이 부끄럽다고 선택한 것은 아닙니다.가성비라는 것은 금액은 물론 성능까지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라 저는 슬림플러스의 성능 비교도 해 봤는데요.제가 정한 뒤 기준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배터리 용량>감기형의 전자 그 다음의 배의 성능으로, 어느 부분을 비교해야 할지 상상에 고생했습니다.아무래도 찐 다음에 배를 사는 게 처음이에요. 어느 부분이 중요한지 판단하기 어려웠는데요.그래서 저는 베이퍼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버튼형 전자, 그 다음에 배를 사용하고 있는 실구매자들에게 질문을 하거나 직접 예매장을 방문해서 직원들과 대화를 했습니다. 그 결과 배터리 용량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는 답변을 얻었고, 두 번째로 배터리 용량을 따져보기로 했습니다.슬림 플러스는 3000mAh로 현존하는 살찐, 그 다음 잔의 모델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배터리 용량이 작으면 흡연이 제한되는 것 같은 정밀 연출이 된 것 같네요.


    >


    흡연량이 많은 분은 물론, 잦은 충전이 귀찮은 분도 배터리 용량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이코스는 대용량으로 흡연 중에 갑자기 방전되거나 나쁘지 않고 비교적 자주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흡연온도조절의마지막에흡연온도를조절할수있는지를비교했습니다. 연초와 달리 열로 찌는 방식이기 때문에 디바이스에 가열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충분히 탑재할 수 있는데요. 요즘 나오는 상품은 흡연 온도 조절 기능이 필수적일 정도로 이 기능의 유무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있습니다.


    >


    슬림 플러스는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본체입니다만.특히 주목해야 하는 것은 1반 제품의 경우 지정된 온도가 2~3개 정도로 전체 조정 방법을 통해서 온도를 변경하는 일이 있습니다. 한편 차 코스는 사용자가 직접 1번씩 세부적으로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그 결과, 나이가 요구하는 흡연감에 가장 흡사하게 맞출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를 높여 주는 것입니다. 이 기능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꽤 커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비용, 배터리, 온도 조절 기능까지 체크하고 찌고 나서 배로 'CHIQO'S SLIMPLUS'를 선택했습니다. 가격대비 고품질, 고성능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입니다.나처럼 유익한 상품을 찾고 있다면 슬림플러스를 추천한다. 이 상품은 오프라인 상점 '더 베이프 숍 더미', 온라인 '몬스터스 팩토리'에서 만과인 볼 수 있습니다.링크를 하단에 올리므로 차이 코스에 대해 더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클릭하십시오.https://smartstore.naver.com/rightedu/products/30427한 388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