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의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가수 장윤정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20

    만나서 반갑습니다Ran_da입니다. 제목만 보면 마치 저와 가수 장윤정 씨가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있죠.개인적인 친분은 전혀 없어요.ᄏᄏᄏ저만의 아는사이라


    얼마전 남편 회사의 운동회가 있어서 청주에 갔다 왔습니다. 운동 대회는 9시부터 시작인데 경품 츄쵸움권을 9시까지 츄쵸움함해야 하는 것 같아요. 경품의 종류가 무려 텔레비전 스타 1러시아 코드 제로 등이라 왠지 김 1이 느낌대로라면, 던 처음 조정하도록 오전 6시 반부터 1어과의 준비하고 회사로 출발했습니다. 사실 며칠 전 똥꿈도 꾼 게 예사롭지 않았어요.ㅋㅋㅋ ​라도 덱무 1작 1오낫 나... 당신은 피곤하군요


    >


    차 안에서 미친 듯이 얼굴을 돌려 자다가 처음으로 어제서야 회사에 도착했다. 날씨도 좋고 운동대회는 이미 시작되었네요..


    >


    >


    먼저 가을 초부터 찾아서 가을 당초권을 넣고 교회도 다니지 않고, 이럴 때만 기도합니다. 제발 청소기나 하게 해주세요.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았어요.축구게임, 야구게임, 스펀지해머게임 등..


    >


    우리 장남은 역시 축구를 잘 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3번의 기회 중 2번이 본 인 구두가 날아갔다고 한다. 결국 제가 스펀지를 망치 게이더로 성공해서 치약을 직접 받았네요.


    >


    점심은 뷔페에서 먹고 모두 브롤스터즈의 젠가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


    >


    그러던 중 "경품, 여러분.라고 방송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심리 속에서는 이미 수상소감과 축하인사를 받을 준비를 하고 햇볕에 앉아 추애의 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사회자가 이 자리에 없는 사람은 무효 처리합니다. 그래서 돗자리에서 놀고 있는 아이까지 끌고 잔디밭에서 대기한다. 한 명씩 불러서 환호성을 지르며 과하네요. 하그와잉.두 사람...저보고 가서 경품을 타고 청소기 스타 1러시아를 지그와의 마지막 65인치 텔레비전이 남았습니다. 쿵쿵쿵쿵...2534회!!축하해요!! 그 순간 제 담에 있던 여자분이 아기를 안고 기쁨의 포효를 외치면서 과인이시네요. 부끄럽다..


    >


    나쁜 없지 무엇 때문에 6시 반부터 일본어를 나쁘지 않고 이 먼 곳까지 왔느냐. 허가면제는 제쳐두고 비보이 공연이 있다기에 그늘에 가서 쉬겠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처자가 예쁘게 옷을 입고 나쁘지 않다와 트와이스 춤을 잘 추고 갈게요. 그리고 갑자기 술렁술렁 장윤정이 왔네~? 연예인이 온다고 소음 못 들었는데...사실 이게 나쁘지 않아서 어떤 연예인일까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장윤정씨의 팬입니다^^


    >


    타이입니다 머신을 타고 갈 내가 18세 때 친구네 고교의 축제에 가서 가수를 준비했던 장윤정 씨를 쵸소움 봤어요 즉 당시의 친구가 학교의 산 방데 대학 가요제에서 대상도 타고, 가수라고 자랑한 기억이···축제 때 와서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부른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그 다음 TV에서 장윤정씨가 과인이 오니, 개인의 철없이 재미있었던 고등학교 시절이 의견과인에게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얼마 전 핑클클럽을 보면서 사람들이 옛 추억을 회상했던 것과 같아요. ​


    >


    가까이서 보고 싶어도 이노무 아저씨들 난리도 아니다.장윤정 언니 거 입어~ Sound랑 노래 실력은 명불허전이었습니다~ 가끔 즐겁기도 하고 끝내지 못한 채 지금 집에 갈 때입니다. 근데... 에어바운스를 지금 봤네요. 지금까지 만나지 못했다면 집에 갔을 때 발견!!


    >


    다소 거리를 타면 두 아들들이 울부짖고 난리를 치어 당장 태워다 줍니다. 타고 하나 0분도 안 돼서 끝났다고 알바생들 잘못 안는데요.아쉬운 심정을 접고 지금 집에 갑니다. 어쨌든 오늘은 즐거운 하루를 마쳤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