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영화 추천 : 블랙미러 순위 모소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45

    >


    유튜브 유튜버 아프리카 BJ 네이버TV 등 요즘은 영상콘텐츠가 대세인 것 같아요...! 네, 모두 다 터어... 이렇게 모인 게 불법 사이트 말고 정식 사이트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모아둔 사이트가 본인 왔는데, 바로 '넷플릭스'를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넷플릭스란 미드영드 영화들+넷플릭스만의 드라마&영화를 아주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요즘은 미국에서 라면 먹으러 가기? [Netflix and chill?] 이렇게 물어볼 정도라고 합니다얼마나 본인에게 자주 사용하는 단어인지, 사이트인지, 앱인지 알 수 있었습니까?


    >


    제일 먼저 1개월 무료 이용 신청을 하고 본 뒤 결재하고 쓰고 보세요.한번 쓰면 마약 같아서 저는 정기권을 끊고 영화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그중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블랙미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블랙미러 중에서도 몇 가지 에피소드는 재미있지만 다른 것도 있어요.~ 그중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었던 몇가지를 가르쳐드렸읍니다 (시즌당 하나개이상 있습니다) 가장 먼저, 블랙, 밀러의 경우에는 스릴러 라 하나 9세 이상 시청이 가능할 것입니다. 잔인한 장면도 많이 있고 야한 장면도 많아서 그래야죠.무서운 것 잘 보는 것들은 추천입니다.​


    >


    ​ ​ ​ 먼저 시즌 1에서 볼 만한 것 추천 드리겟움니다.


    >


    시즌 하나 공주와 돼지 제목부터 뭐야? ??? 할 겁니다 뭐지?? 그렇습니다. 사람과 돼지가... 그렇습니다.직접 확인해 보세요!


    >


    ​ ​ ​ 시즌 2.화이트 베어 ​ 이는 반전이 있는 에피소드이었어요! 항상 긴장감 장난 아닌 화이트 베어. 추격전이라든지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


    ​ ​ 시즌 3. 추락 ​ SNS를 하는 사람이라면 아, 이것이 현대인들을 비난하는 크쟈싱. 생각할 것 같습니다.미래에 1어 일요운 것을 극단적인 예로 보여블랙 미러입니다.​​​


    >


    ​ ​ ​ 시즌 4. 다수 에피소드 ​ ​ 시즌 4에는 재미 있는 것이 두고 있네요 이 중 하나. 아크 엔젤 2. 악어 3. 블랙 뮤지엄 4. 사냥개 ​입니다.좀 야한 것 괜찮으시면 시스템 애인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 나는 가장 재미 있게 본 것이 시즌 4에 4개도 쏟아지고 있군요.아크엔젤-부모의 과잉보호로 인해 일어나는 일들 악어-기억을 시간화한다면?블랙 뮤지엄 - 반전이 있는 에피소드. 획기적인 기술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사냥개 - 손을 떨며 본 추격전입니다. 개로는 개인이겠지만.. 위에 제가 언급한 화는 꼭 봐주세요.


    >


    그 밖에도 블랙미러 관련 영상 [비슷한 콘텐츠] 눌렀더니 X_마키봉인가 본인이네요​ 이것도 재밌다면서요...김 1저녁에 보지 않고~그럼 이만 Netflix미들 영 도 영화 추천 순위 모소리였습니다! 너 본인 일~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