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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ny.ai] 차이나의 Waymo 경쟁사는 자율주행차를 위한 Uber 스타1의 앱을 조용히, 처소리으로 출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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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ny.ai은 국내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율주행차 신생 대기업 중 하적인로, 자율택시를 승차 공유할 수 있는 앱을 출시한 첫 회사의 하적입니다.​ 12월 이야기에 조용히 발매된 이 앱을 통해서, 사용자는 반도 남부의 광저우(Guangzhou)에 있는 난샤(Nansha)의 사전 설정 위치에서 자율 주행 택시를 맞이할 수 있슴니다. 차량은 회사의 사무실이 과인 거주 지상처럼 회사에서 정한 특정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서비스인 위Ch에 구축된 미니 프로그램인 앱을 사용하는 직원과 소수의 VIP 사용자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승차는 무료입니다.​ 반도와 믹크에 공동 소재한 10억달러 규모의 회사 Pony.ai는 자율 주행 차에 힘을 공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듭니다. 자동차는 스스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한국 BYD나 GAC를 포함한 자동차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이 대기업의 기술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테스트와 데이터 수집에 의존하고 실제 승객을 태운 자율택시 서비스를 통해 향상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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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ny.ai의 CEO의 James Peng은 1월 14일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에서 무엇을 얻는지에 관한 질문을 받았을 때 CNBC에 "그것은 자율 주행 차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불가피하게 더 많은 시나리오에 직면할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라고 예고했다. ​ Peng는 올해 자동차 fleet을 20대에서 100대에 한상차림 릴 안으로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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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은 베이징의 "Made in China 2025"방안의 핵심 부분임. Baidu와 DiDiChuxing와 같은 큰 IT대기업이 이 기술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China에서는 경쟁이 격렬하다."베이징, 상하이, 광저우(Beijing, Shanghai, Guangzhou) 등 몇몇 주요 도시에는 자율주행차 시험구역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Pony.ai's 자율주행차는 China에서는 sound가 아닙니다. Guangzhou에 본사를 둔 WeRide.ai 는 이 도시의 택시 회사와 몇몇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미국에서 Alphabet의 자회사 Waymo는 수백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로봇택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한편, Peng는 올해 독자적인 택시 서비스를 많은 사람들로 확대하지 못할 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이 회사는 이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새롭게 수익원을 확보하고 DiDi와 같은 회사와 경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그런 서비스는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궁극의 목표다.(미래) 경쟁구도가 어떻게 잡는지 말하기 어렵다고 Peng는 CNBC에 말했습니다."최종 목표는 엔드 유저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다.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이것이 궁극적인 수입의 흐름이다."라고 CEO는 덧붙였다.끼어들어 오랜만에 China 대기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Pony.ai는 이전에도 소개했던 China의 자율주행차 스타트업의 대기업으로 China와 미국에 대기업을 분산 설립해 각각의 위치에서 자율주행차를 테스트하고 있는 대기업이다. 본인 이름 투자를 잘 받은 것 같아요. 관련 공지는 아래와 같이 처음입니다만, 참고해 주십시오.​ 이 소식은 작년 여름에 새롭게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개발하고 생산을 추진하기로 했다는 말이 뒤 3개월 만에 실제로 승차 공유 서비스를 시작하는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조용히 관련 앱을 출시해, 소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테스트이지만, 자율주행의 기술적 향상 뿐만이 아니라, 운영상의 향상을 위한 준비를 하는 모습. 그리고 이번 테스트에서 관심을 갖게 된 뉴스는 우리의 카카오톡과 같은 China국민 메신저 WeChat을 통한 서비스의 시작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카카오톡에 카풀 서비스를 넣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소개해 주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국에도 바탕을 둔 장점으로 자신의 이름을 가진 미국 언론에도 많이 노출된 것 같고 관심도 높은 것 같습니다. China의 자율주행차가 큰 기업은 외부 자본도 많이 들어가지만, 정부의 지원도 매우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아직은 미국의 기술에 비해서는 80%정도 자율적으로 판단하고 있지만, 그 개발 속도 및 적응 속도는 상상을 초월하고 있어요. 되어 1년이 안 되쿵키오프이 자율 주행 차를 시험 운행하는 하나도 생기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중앙 정부뿐 아니라 지방 정부의 지원이 큰 힘이 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면 AI 기술의 발전도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China가 큰 기업은 세계적인 자동차 큰 기업이 없는 것을 극복하기 위해 우선 소프트웨어 및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을 하고 자국의 자동차 큰 기업들과 함께 개발을 진행하는 스타트업이 많이 있으며 이런 자동차 큰 기업은 전기자동차 생산에도 본인의 이름으로 그 역할을 그 sound하고 있으므로 자율주행차에 대해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어 가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보인다. 이 모든 것은 China, 정부의 2025년"Made in China 2025"제조업 강국의 위상을 위한 노력의 하나 밝은 것이다. 최근 미국이 이 부분을 잡고 무역 분쟁을 1개 본 적이 있는데요.China라는 정부의 특성상 외부에는 많은 정보가 유출되지 않지만, 그 정보가 과장되고 축소된 자율주행차의 개발을 위한 노력은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에 관한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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