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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퀴 달린 스마트폰?' 자율자동차의 미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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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자동차가 이제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되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란, 드라이버의 개입없이 주변환경을 인식하고, 주행귀취를 판단해, 차량을 제어하는 것으로써, 스스로 주어진 목적지까지 주행하는 자동차를 상정합니다. 이러한 자율주행차는 교통 문재를 줄이고, 교통 효율을 높이고, 연료를 절감하고, 운전을 대체함으로써 편리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미래의 개인 교통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구성 요소에 관련된 기술 개발 동향에 대해서 기술하고, 자동 운전 자동차가 실제로 적용되기 때문에 필요한 법적 문제는 향후 전망에 대해서 찾는 것이 마련되었는데,'연줄 크티도우, 자율 주행 자동차 핵심 기술 이슈 및 미래 전략 세미 나쁘지 않는다'이 요발앙 중소 기업 중앙회 2층 대회의실에서 열맀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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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흥국증권 박상원 이사는 미래의 자동차 트렌드가 ACES를 뜻하는 자율주행, 커넥티드, 전기차, 공유에 집중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자율주행(A)은 가격이 저렴해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인공지능의 발전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미쿡 정부의 교통문제 사망률 감소 노력도 한몫합니다.연줄 크티도우(C)는 자동차 내부에서 기기와의 연결성(V2D)의 발전, 사물 인터넷(IoT)로 대변되는 급증하는 IT기기에서 기기 간의 호환성 문재도 대두될 전망입니다. 전기자동차(E)는 미쿡 및 유럽 등 행정부가 각국의 연비 향상화를 통해 전기차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가격도 낮아지는 추세, 2024년 이후 대중화가 이에상뎁니다. 박 이사는 "트럼프 선출에서 적어도 4년간 믹크 확산 속도 둔화가 예상된다"면서도"그러나 궁극적으로 멈출 수 없어, 유럽, 중국은 EV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공유(S)는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Location Based Services의 등장으로 공유경제가 확대되고 있습니다.기술의 발전과 수익성의 증대를 목표로, 카 쉐어링 기업(우버, 디디추싱)은 자율주행차 개발의 독자화 및 가속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택시와 택배 등 운송 변천도 예상되며 주차장의 필요성이 줄어들어 주거 환경도 변천될 것으로 보입니다.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이사는 지능형 커넥티드 자율주행자동차를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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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이사는 마이 크로소후토코넥티도우 자동차의 플랫폼을 소개하면서"자동차 메이커 및 Tier1의 공급 업자가 글로벌 확장형 차량의 연결 솔루션을 구축한다","고객에 새롭게 경험을 공급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게 하는 1련의 서비스로 구성하였습니다"고 밝혔습니다.차량 데이터에서 추출한 통찰력을 활용해 다운터입니다, 보증이나 리콜 문제를 방지하고 새롭게 서비스를 공급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신재 곤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은 나라에서 바라보는 자율 주행 자동차 추진 배경을 교통 사고 감소, 운전 시각 여가의 활용, 새로운 교통 수단의 개념, 배출 가스 감축과 에그 땅의 감축 등 크게 4가지로 설명했습니다.신 연구원은 "올해 자율 주행 점검 도시 K-City완공 및 개방만 아니라, 주행 데이터 공유 센터 구축, 스마트 도로의 모델 구축, 주요 간선 도로 정밀 지도 구축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2020년에는 안전 기준, 보험 등 제도 완비, 자율 주행 대중 교통(버스)도입 추진, 자율 군집 주행 트랙 시범 운영 등 상용화에 본격적으로 쟈싱 설 것"과 이야기했습니다.테크 플러스 에디터 김지혜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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