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크러쉬가 새 출발에 자신섰다. 6년간 몸 그다소리았던 아메바컬쳐를 떠자신, 1인 기획사를 차리는 것.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0:34

    #가수 #크래쉬가 #새 출발에 과인이 됐다. #6년 소속 후(후)#아메바 컬쳐를 토그와잉,#1유헹후에크 죽음을# 차리는 것. ​ 41크로스이은 나쁘지 않아의 잉스타그람그람에 "6월 41을 기점으로 6년간 몸 후(후) 아메바 컬쳐를 토그와잉게가 됐다"라고 아베 마 문화에 이별의 소식을 직접 가르쳤다.이어 크래시는 "아메바컬처의 모든 스태프들은 내가 힘들고 슬플 때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주었고, 무한한 지지와 애정으로 내가 자유롭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날개가 되어줬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크래시는 아메바컬처의 수장 다이본인믹 듀오도 언급하며 저는 다이본인믹 듀오 형들을 보며 중학생 때 소음악을 시작했습니다. 구본인 대아이돌이자 롤모델이었던 형들과 함께한 시각, 정스토리의 여러 가지를 배우며 성장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하면서 나의 새 출발에 용기를 준 아메바 컬처의 행보를 나는 거의 매일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다고 거듭 감사했다. 크래시는 나쁘지 않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습니다. 한 기획사를 만들 계획이라는 그는 "이제 나는 정든 집을 측량한 잉효은스마네ー쟈ー과 함께 한 기획사로서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라고 계획을 스토리했습니다. 크래시가 스토리를 맡은 현 스네이저는 MBC 전지적 간섭의 시점에 함께 출연한 그의 매니저 현수 씨다. 마지막으로 크래시는 즐거움과 행복 속에서도 험난함은 거의 매일 따르듯 나의 new 도전이 인생 여정에 밑거름이 되도록 거의 매일 노력해 가운데를 잃지 않는 가수가 되겠다며 나쁘지 않은 새 출발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장문의 글과 충돌은 사진을 1장 함께 유출되었는데, 그 사진은 아메바 컬쳐 가족과 잘 찍은 사진이었다. 아메바 컬쳐와 6년, 끈끈한 인연을 마치고 아름다운 이별을 한 크로스이의 '하나미치'에 의존하고 감을 끌고 있다. 다소 음은 크래쉬가 나쁘지 않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이었다.


    >


    안녕하세요 크래쉬입니다.​ 나는 6월 4하나 서울 기점으로 6년 동안 몸 담았던 아메바 컬쳐를 떠본 인계 되었습니다.아메바컬처의 모든 스태프는 제가 힘들고 슬플 때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주었고, 역시 무한한 지지와 애기정으로 제가 자유롭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날개가 되어주었습니다.저는 다이본인믹듀오 형들을 보면서 중학생 때 소음악을 시작했습니다. 큰 아이돌인 롤 모델이기도 했다 선배들과 함께 1시간, 거짓 없이 많은 것을 배우며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나의 새로운 출발에 용기를 준 아메바 컬쳐의 걸음을 나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응원하고 고마움을 잊지 않겠습니다.이제 나는 정든 보금자리를 찾아본 현수 매니저와 함께 1인 기획사로 새 출발을 해보려 할 것이다.즐거움과 행복 중에서도 험난함은 항상 그렇듯이, 저의 새로운 도전이 인생의 도정에 있어 토대가 되도록 언제나 그랬듯이 노력하고 가운데를 잃지 않는 가수가 되겠습니다.앞으로도 크래시와 아메바 컬처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